연세조이의원

HPL

비만/체형관리
04_title01.gif
 

HPL+저출력레이저은 지방의 가수분해를 촉진시키는 약물과 저출력 레이저로 이루어저 있습니다. 약물의 주된 성분은 저등장성 용액과 지방용해를 촉진하는 약물들이 주요 성분입니다.

이 용액이 피하지방층에 들어가게 되면 삼투압현상에 의해서 지방세포는 부풀려지고 뭉쳐져있는 지방세포들은 서로 격리되게 되지요. 또한 약물들의 작용에 의해 지방의 용해가 촉진되게 됩니다.

이러한 과정들은 약물이 들어간 후 레이저를 조사하게 되면 지방의 분해와 용해가 더욱 강력하게 일어나게 됩니다.

지방흡입수술의 경우 관을 통해서 밖으로 뽑아내지만 레이저 지방용해술의 경우는 용해된 지방은 임파관을 통하여 흡수되어 콩팥을 통하여 노페물로 배출됩니다.

 
04_title02.gif
 

HPL지방용해술의 특성상 넓은 부위를 한번에 시술하기는 어렵고, 좁은 부위의 국소비만의 치료에 좋은 효과를 발휘하게 됩니다.

비만의 정도가 아주 심한 때에는 상대적으로 큰 효과를 보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으므로, 이러한 경우는 적절한 운동과 다이어트 등을 통하여 전체적인 사이즈를 줄인후에도, 빠지지 않는 남은 부위를 시술할 때 오히려 좋은 결과를 나타낼 때가 많습니다.

따라서, 다른곳은 날씬한데 오직 한 두군데 살이 빠지지 않아 고민인 경우나 다이어트로 적절한 체중은 되찾았으나, 특정부위의 비만때문에 고민인 경우에 적합한시 술방법이 HPL+저출력레이저라고 할 수 있습니다.

 
04_title03.gif
dot.gif국소비만부위에 가는관을 이용하여 지방용해약물을 골고루 투입시킵니다.
dot.gif약물작용에 의해 선택적으로 지방세포만을 파괴. 용해, 분해시킵니다.
dot.gif남아있는 지방세포의 원활한 배출을 위해 저출력 레이저를 이용해 다시 파괴시킵니다.

box_top.gif

04_img01.gif

box_bottom.gi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