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세조이의원

여성질성형

여성클리닉
02_title01.gif
 

여성은 임신과 출산을 거치면서 3~4cm이던 질의 직경이 3배 이상 늘어나게 됩니다. 이때 질을 감싸고 있는 근육들도 함께 늘어나 여성의 질은 탄력과 수축력, 긴장감을 함께 잃게 됩니다. 뿐만 아니라 질 내부에 자리하던 주름과 돌기도 점점 평평해져 성 관계시 남성 성기와의 마찰력을 떨어뜨립니다.
질의 수축력과 마찰력의 저하는 여성의 성적인 자신감을 해치고 남성의 성감을 무디게 만드는 주요인이 됩니다.
질성형술은 성감을 높이기 위하여 하는 수술로, 흔히 이쁜이 수술로 알려져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자녀를 모두 출산한 후에 하는 것이 좋으며, 출산 때 넓어진 질을 좁혀 주어 성감을 높여주는 것이 목적입니다. 레이저 질 성형수술은 질을 좁히는 과정에서 항문과 질을 떠받쳐 주는 근육을 잡아당겨 잘 연결해 주는 수술로써, 성감을 느끼는데 중요한 질 바깥쪽 1/3부위(G-spot)와 회음부를 레이저를 이용하여 시술하는 방법입니다. 따라서 레이저가 발생하는 열로 인해 조직이 수축하여 질의 내부가 약간 좁게 되고 출혈을 감소시켜 혈종이나 감염의 빈도를 낮추어 상처 치유를 단축시킬 수 있습니다.

02_img01.gif
box_arrow.gif 수술 후 효과
dot.gif회음열상으로 인한 염증 및 질환치료 예방
dot.gif질이완에 따른 부부간의 성적 부조화 치유(원만한 부부생활)
dot.gif수술로 인한 정신적으로 자신감 얻음
 
02_title02.gif
 

소음순이란 질 입구 양쪽에 늘어져있는 해면체 조직의 날개 모양 구조를 말합니다.
소음순은 보통 20대 초반에는 작고 핑크빛을 띄는 경우가 많지만 성관계와 자위행위, 출산 등의 요인으로 모양과 색깔이 변화하게 됩니다. 이 때 소음순은 미용상 좋지 않고, 성 관계시 성감을 떨어뜨리는 원인이 됩니다.
원하는 형태의 소음순 라인을 잡은 다음 레이저를 이용해 절개하는 방법으로 최신의 레이저 시술법을 사용함으로 수술 후 부기와 출혈이 덜하고 통증과 흉터가 없습니다.
소음순 성형수술은 본인의 소음순 모양이나 비례 정도에 따라 적합한 수술을 받는 것이 중요하며 소음순수술법으로는 측면절제수술법.쇄기형절제수술법.중앙표피박리수술법 등이 있습니다.
수술은 국소마취로 진행되고 전혀 통증을 느끼지 않습니다.
방법은 양쪽 소음순을 디자인 한 후 불필요한 부분을 절제하고 저절로 녹는 미세사로 봉합하게 됩니다. 일주일 정도 후에는 전혀 흉터 없이 깨끗하게 아뭅니다.
수술시간은 30분-1시간 정도 소요되며 수술 후 바로 일상생활이 가능합니다.

box_arrow.gif 수술이 필요한 경우
dot.gif비대가 있거나 양쪽 소음순의 크기 차이가 많이 나는 경우
dot.gif피부색이 검게 변한 경우 성 관계시 불편감이 있고 열등감의 원인이 되는 경우
dot.gif클리토리스까지 덮고 있어 불감증의 원인이 되는 경우
dot.gif소음순이 서로 달라붙어 질염이나 방광염이 자주 발생하는 경우
dot.gif소변시 허벅지나 다른 부위까지 젖어 위생적으로 문제가 되는 경우
 
02_title03.gif
 

음핵(클리토리스)은 여성의 민감한 성감대로, 크기는 0.5~1.5cm 정도이며, 표피에 감싸져 있습니다. 남성의 귀두에 해당하는 여성 성기관입니다.
클리토리스란 그리스어로 “숨어있는 것”이라는 뜻입니다. 여성에서 성적으로 가장 예민한 부위인 음핵 즉 클리토리스가 대부분의 경우에는 피부에 덮여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경우에 성 관계시 음핵이 껍질 속에 숨어있으므로 자극에 둔하게 되어 오르가즘 장애를 호소하는 경우가 많으며 음핵을 덮고 있는 피부 속에 때가 끼어 잘 씻지 않으면 비위생적이며 고약한 냄새를 풍기기도 합니다. 이런 경우에 음핵을 덮고 있는 피부를 제거하는 수술 즉 음핵성형수술을 시행하여 음핵을 노출시키면 성관계 시 쾌감이 증가되고 오르가즘을 느끼는데 도움이 됩니다.

box_arrow.gif 수술방법

음핵성형술은 남성포경수술과 비슷합니다.
음핵을 덮고 있는 포피를 완전히 절제해 음핵을 드러내는 방법으로, 이런 경우 껍질 속에 숨어있던 음핵이 드러나 성적 자극에 민감하게 반응하여 쉽게 오르가즘에 도달할 수 있게 됩니다.

여성마다 음핵의 모양과 상태가 다르므로 음핵 성형술은 개개인의 특징에 따라 시술되는 것이 보통입니다. 공통적으로 수술 후에는 성적 쾌감이 증진되어 쉽게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는 효과가 있습니다.